독일인텍포도당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똥강아지 조회 4회 작성일 2021-01-23 11:32:39 댓글 0

본문

지금 당 떨어지는 분~ #포도당캔디 (공동구매 중!)

포도당 채우러 가기
http://bit.ly/31zsqFf
8월 12일 ~ 8월 18일 23:59까지 판매!

*내용 수정 : 1개당, 실측 6.5g / 24kcal 으로 정정합니다!

#포도당캔디 #액티브핏 #덱스트로

수능 앞두고 ‘포도당 캔디’ 인기…부작용 주의!

앵커 멘트

대학수학능력 시험일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포도당 캔디 등을 구입하는 수험생이 적지 않다는데요.

평소 잘 먹지 않는 식품들을 갑자기 섭취하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범주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당뇨병 환자들이 저혈당 상태에 빠졌을 때 많이 섭취하는 포도당 캔디입니다.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이 포도당 캔디를 찾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녹취 약사(음성변조) : "많이 사가죠. 포도당이니까.. 머리에서 에너지원으로는 포도당만 이용되잖아요. 머리가 좀 잘 돌아가죠."

녹취 수험생(음성변조) : "(시험 보기 얼마나 전 쯤에 먹어요?) 시험장 자리에서 시험 보기 5분, 10분전에 먹고 그리고 당 떨어지면 먹고 그래요."

녹취 수험생(음성변조) : "수능 때 먹으려고 사놨어요. 선생님이 추천해줬어요. 집중 더 잘 된다고 해서.."

포도당 캔디는 구성 성분의 95%가 포도당으로, 일부 포도당을 함유하고 있는 일반 식품에 비해 포도당이 몸에 빨리 흡수됩니다.

뇌에 에너지원인 포도당이 다량 공급되면 일시적으로 집중력 향상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혈당이 급격히 올라갔다가 빨리 떨어져 일정 시간 뒤에는 오히려 피로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집중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주의력 결핍 과다행동 장애, ADHD의 치료제를 찾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의사들은 심각한 부작용을 경고합니다.

인터뷰 천근아(연세대세브란스병원 소아정신과 교수) : "ADHD를 정식으로 진단받지 않은 정상 아이들이 복용을 했을 경우에는 과도하게 신경질적이 되거나 더 불안해지는 증상 때문에 시험 당일에 시험을 망칠 수도 있는..."

수능시험 당일에는 기존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수분이 많은 오이나 당분을 함유한 고구마 등 위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뇌의 활동을 돕는 일반 식품을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KBS 뉴스 김범주입니다.

독일 스포츠 포도당,이태리 프리미엄 몽스 허브 목 캔디
(미세먼지에 목이 답답할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크라우터 하우스에서 주문한 독일 자노탁스 제품 뉴트리크라프트 스포츠 포도당과 이태리 아케라스 제품 몽스 캔디를 먹고 있는데 목이 시원해요.
수도사들이 만들어 먹던 레시피대로 만들어서 수도사에 캔디라고도 불립니다.
포도당은 97.85% 이고 하루에 먹는 양은 제한 없다고 하는데,저는 하루 3정~5정 먹고
있어요. 스포츠 전후로도 좋아요.
먹고 1시간 내에 흡수가 된다고 하네요.
유튜브 하시는 분들 밤시간이나 새벽시간에 업로드 하실때 드시면 좋겠네요.
포도당은 뇌와 근육에 필수요소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판매 한다고 합니다. 몽스캔디500g은 10,800원이라 대용량 구입해서 놔두고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얼마이상 배송비가 있어요. 저는 여러개 구입 해서 선물도 하고 잘 먹고 있어요.

... 

#독일인텍포도당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ob0bjxy86cgfa09dh8hcxa692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