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자동차판매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수정이 조회 3회 작성일 2020-10-12 11:50:51 댓글 0

본문

자랑스런 대한민국 4월 국산차 순위! 제네시스 G80,GV80,XM3,쏘렌토,아반떼...1위는 역시 이 차?!

현대 더뉴 그랜저, 신형 쏘렌토, 올뉴 아반떼, 기아 K5 , 르노삼성 XM3, 팰리세이드, 셀토스, GV80, G80, QM6, 싼타페…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자동차들이 치열하게 경쟁했던 4월! 1등은 누구일까요?
근데 쏘나타 판매는 왜?
국산차 판매 실적이 나왔습니다. 대한민국이 자랑스러울 정도입니다.

구독해주세요 : https://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ckfhsie : xm3는 일단 가격에서 게임끝났다 이 가격에 엔진 좋고 승차감도 좋고 디자인도 이쁘니 말다했지
vnkkjnr : xm3 가격 대비 스펙보면 잘 안팔릴 수가 없음 특히 젊은 층에 인기가 많더라
dsugje : 르삼 차들은 저평가되는 게 넘 심함.. 다른 차들이랑 견주어봐도 빠지는 거 하나 없는데..
tyuiohgvc : 실내 편의장치들이 진짜 잘 나옴. 네비 시인성도 좋고 일단 네비 디스플레이는 진짜 최고... 다른 차 네비는 너무 작아서 보이지도 않더라ㅜㅜㅜ
NGRIWQW : 탈 차가 많네~ 요즘 잘 나온 차 많아서 취향 따라 선택하면 될듯. 가성비면 엑삼 패밀리카로는 트블 뭐 이런 식으로..?
potrjy : 르삼 재평가 시급하다... 차도 잘 뽑고 대처가 진국인듯ㅋㅋ 나몰라라하는 어디랑은 달라도 너무달라~
김Hyun : 한국 차는 디자인은 최고인데 나머지는 일할때 폰만지는 인간들때문이것지
tyuiohgvc : xm3 리콜 한다고 기사 떴다. 허구한 날 베타테스트 차라고 욕하던데 신차 중에 결함 하나 없는 차 어디 있나ㅋㅋㅋㅋ 문제 파악 했고 리콜까지 해준다는데 경쟁사보다 훨씬 잘 하고 있구만
fdqqyh sdf : 요즘 국산 신차들 다 디자인 잘 빠졌네요ㅋㅋㅋ 엑삼 후면 라인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ertyui : xm3 시승해본 이후로 관련 영상 계속 보고 있네요ㅋㅋㅋㅋ 제일 잘 빠진 듯 해요

2020년 4월 자동차 판매량 얼마나될까? (이시국에 이정도...!?)

홈페이지 : http://원더다이렉트.com
신차구입문의 : 1577-8319
슬랙스 : 26세이상 토스7등급 남성 더뉴그랜저 프리미엄에 프리미엄 초이스랑 플래티넘만 넣었을때 출고 될까요?
경태호 : 그랜져 2.4하브 즉출있나요
튼튼이 : 구형 쏘렌토 재고 있나요?
이정준 : 화이트. 선태옵션.네비.led헤드램프
이렇게 넣구요.
특가로요
이정준 : Qm6.lpe.re 장기랜트 하려는데요.
22세 사업자인데요.
견적부탁드려봅니다.
010.6402.0111
주지훈 : 어제 계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서 : 저신용특가차량궁금합니다
택카월드V : 생각보다 판매량이 높네요..

3분안에보는 4월 자동차판매량 순위

현대와 기아가 강세를 여전히 보여주었던 4월에는 어떤모델이 1위를 차지했을까요? 순위외에도 어떤모델을 가장 좋아하시는지 덧글을달아주세요^^ (덧글작성자중 추첨하여 음료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 

#4월자동차판매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61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ob0bjxy86cgfa09dh8hcxa692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