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통신 사은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두산 조회 3회 작성일 2020-10-12 23:31:28 댓글 0

본문

[생팁] 인터넷+TV 가입 40~50만원 받고 설치하세요!

안녕하세요 기리입니다!

이 부분 너무 쉬운 부분이라 그냥 넘어가려고 했는데
휴대폰 구매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의외로 궁금해하셔서
인터넷+TV가입 관련된 여러가지 내용으로 인사드립니다.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확진자분들께서는 빠른 쾌유 바랍니다.

구독/ 좋아요는 강요하지 않으니 부담없이 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petitloveyou1@gmail.com

#인터넷가입#TV가입#인터넷+TV
난롤린 : 지금 cj헬로비전쓰다가 kt로 옮기려합니다
지금쓰는 인터넷+tv =2.5
Kt 인터넷+tv+uhd(부가서비스이것만1.2)=
3.8이 나옵니다 uhd 꼭 안해도되는거죠?
셋트로 카페에서 파는건대 취소해도 사은품
받을수 잇겟죠??
malibu : 궁금해서 그런데요.
55인치 uhd tv를 얼마전 구입했는데요.
현재 집에서 30인치 유선방송으로 시청했습니다.
55인치에 연결하니까 유선화질이 못봐줄정도여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현재 sk인터넷으로 약정 없고 인터넷만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복지할인으로 13,000정도 냅니다.
유선은 그만봐야 할듯 해서~~~~~
현재 같은 sk통신으로 tv만 추가할시 저렴하게 볼수 있는 상품이 있을까요?
알아보니까 신규로 인터넷.tv를 같이 약정걸어서 여러가지 혜택을 본다는거죠?
복지할인이 돼서 좀 저렴하게 될듯도 해서~~~~~~
그리고 세탑박스도 여러가지던데 뭘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런쪽으로는 잘몰라서요? 스카이 같은건 필요없겠죠?
크니 : 안녕하세요 sk온가족 결합으로인터넷 22000원 무료로 인터넷+tv sk브로드밴드 이용하고 있는데요 알아보니 약정끝난지 2년이 넘었는데 이런경우 핸드폰통신사만 건드리지 않고 인터넷+tv 바꾸거나 유지해서 혜택을 받고싶은데요 제일 좋은 혜택을 받으려면 약정이 끝났으니 해지를 하고 신규가입으로 들어가는게 좋은가요??ㅠㅠ 그리구 어느정도를 받아야 하나요?


전화해서 혜택 없냐고 물어봤더니 1년 약정으로 4만원 상품권 주고 티비요금 3300원 깍아준다는데 좋은건가요?
Dahoon Jung : 유플인터넷66개월,유플티비36개월 사용 중이고 다음달 만료인데 재약정시 상품권25만 준다고 하는데 나름 오래사용한거 같은데 혜택이 이것밖에 없나요?;;
스타벅스대주주가되고싶은중1 : 근데 핸드폰,노트북 와이파이 될려면 꼭 통신사 가입해야 하나요?
강정기 : 티비가 없으면 티비 사은품으로 주는 곳으로 해서 동시가입이 낫나요?
강경화 : LG 유플 핸드폰 2대 장기고객입니다. 이번에 4월에 핸폰 1대 기기변경했으며 나머지 핸폰도 이번에 바꾸면서 유플에 새로 인터넷과 tv를 설치하려 합니다. 현금서비스 얼마나 받을수 있나요?
상담 미리 감사합니다.
로배릏트래반돗픟슼히 : 비대칭인터넷아닌거죠?
그와그녀의 리뷰 : 안녕하세요^^
좋은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kt에서 sk로 통신사이동으로

인터넷, 유선전화, TV를 옮기려는데
적정한지 혹시 의견들을 수있을까해서
글납깁니다.^^
인터넷은 500mb 이고 Tv는 BT All 으로해서
옮기게되면 상품권 40만원과 와이파이 신청 요금 면제, 셋톱박스 기본모델가격에 업그레이드 셋톱박스로 받게되는데
조건이 어떤가요?

바쁘시지않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joohoo P : 유익한정보 잘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배경음악이 집중이 잘 안되네요..수고하세요

인터넷 가입 꿀팁 2탄, 인터넷 가입 현금 60만원 준다고?

수많은 인터넷가입 업체! 사기 안 당하고 최대 지급 받으면서 인터넷가입 하는 법! 지금 바로 이 영상을 확인하세요! 인터넷가입 꿀팁 대방출합니다!

▶ 인터넷가입 호갱탈출 제 2탄!
0:11 첫 번째, 경품고시제 시행!
1:49 두 번째, 단통법과 비슷한 경품고시제
3:11 세 번째, 현금 당일 지급의 위험성
4:31 네 번째, 가전 제품과 현금의 차이
5:18 다섯 번째, 그렇다면 좋은 업체란?

▶ 상당을 받고 싶거나 궁금한 부분이 생기면?
- 대표번호: 1800-5337
- 카톡문의: https://pf.kakao.com/_xfZuyxl/chat
이이룸 : kt 인터넷+tv 가입하려구요.현금 최대 얼마인가요?
새벽공기 : 엘지 인터넷 TV쓰다가 SK 온가족할인(가입년수따라 할인해주는것)때문에 이동 할려고 알아보는중인데요 온가족 플랜,프리 말고 온가족 할인으로 가입을 해도 경품고시제 적용이 되는건가요?
현금 지원 해주는거요
기가인터넷500m+BtvAll 생각중입니다
Doj Kim : 안녕하세요 오늘 인터넷 깡으로100매가만 가입했는데 지원금 10만원 내외로 받았는데 호구된건가요 아니면 이 영상이 업로드 됐을 때 뭔가가 변한게 있는건가요?? 영상에선 38만원 정도 받는다고 되어있는데;;
박진선 : 저희 가족이 sk 온가족 44년차 입니다.
인터넷은 100mbs로 쓰고있고 그 이상 사용할 필요가없구요.
현재 약정 끝난상태이고 월 인터넷.비티비 합이 16500원
정도 나옵니다.
해지부서 전화하니 1년더 약정하는 조건에 4만원 준다고 하는데, 사용하는 요금이 큰 요금제가 아니라서 다른 통신사로 간다고 해도 혜택이 있으런지 궁금하네요
신털 : Kt 3년 계약 지났는데 자동 재계약되나요? 이런건 잘몰라서 귀찬아서....재계약아니면 바꿀려고요
천하무적다온 : 안녕하세여.. 궁금한게있습니다.. SK만 쭉쓰고 있습니다.. 1년약정 으로여.. 그런데.. 상품권5만원이 끝입니다.. 인터넷 티비 전화기 쓰고있고요...

그런데 제가 핸드폰 가족으로 묶어서 쓰고있는데... 인터넷빠자도 할인은 상관이없습니다... 이거 타사로 옮겨야하나요.. 아님 가족할인을 받으면

그냥 SK를 써야하는지...

사무실꺼도 SK데 1년 약정으로 쭉쓰고있습니다.. 상품권 2만원이 끝입니다..
박진우 :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500인터넷 베이직티비로 엘지로 바꾸는데 뿜뿌 통신업체 카테고리에서 상단 고정된 업체중 2018년 11월에 글이 올라와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곳에서 현재 프리미엄티비를 이용시 2개월간 베이직티비 가격으로 할수있어 500메가 인터넷 프리미엄티비 가입조건으로 현금 56에 상품권 7만윈 받기로하고 상품권은 모바일로나가서 캡쳐후 보낼시 현금으로 바꿔준다고 해서 몇군데 더 알아보고 연락준다하고 알아봤는데 이쪽이 조건이 가장 좋아서 3일 후 다시 연락해서 그때 조건으로 가입한다고 하니까 상품권 정책이 하루마다 바뀐다면서 현금 33에 상품권 30이고 현금은 설치 후 4시이전 연락주면 다음날 입금학주고 상품권은 본사에서 나오니 3~4일 걸리고 캡쳐 후 다시 보내면 바로 현금으로 준다고 해서 우선 가입신청했고 현제 저희집에 엘지 망이 없어서 망설치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봐도 상품권을 30준다는곳도 없는거 같고 본사에서 상품권은 준다는것도 두번째 통화때 들은거고 갑자기 3일만에 상품권 비율이 7에서 30으로 늘어난것도 이상한데 사기일 가능성이 클까요?
인터넷 가입 후 가입한곳에서 상품권 지급을 안할시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하다 들었는데 만약 제가 가입한곳에서 현금만 30만원 보내고 상품권을 계속 안보낼시 이럴 경우에도 취소 가능한가요?
갑자기 상품권 비율이 너무 높아져서 걱정되네요 ㅜㅜ
정현우 : 당일 현금 26만원 주고 일주일안으로 모바일상품권30을 준다네요
모바일 상품권30도 현금으로 바꿔준다는데
괜찮을까요?
양천구신월동자취남 : 엘지인터넷만 단독으로만6년쓰고있는데요 저번에 재계약할땐20만원 주더니 이번7월달에 끝나서 재계약 전화가옴 근데 이번에는7만원 준다는데 맞는건가요??
아 그리고 재계약말고 다른곳으로 알아본다면 이번에는 인터넷100메가+tv채널 최고로 낮은거 가입할려고 한다면 어디가 좋은가요??뭐 제입장에서는 많이주는곳이 좋겠죠ㅎㅎ
HUGO COLA : 올리신 고시제 금액이 인터넷+TV+전화 포함 금액 인가요?? 아니면 인터넷만 인가요?? 요즘 알아 보고 있는데 인터넷만은 대부분 8~10만원 이던데요.

이거 모르면 ㅅㅎㅁㄱ! 인터넷 가입 및 설치 시 꼭 알아야 하는 호갱탈출 꿀팁 5가지

이거 모르면 ㅅㅎㅁㄱ! 인터넷 가입 및 설치 시 꼭 알아야 하는 호갱탈출 꿀팁 5가지 by 테크요정 뷔티크

※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제작비를 지원 받았습니다.

■ 리뷰 및 제휴 문의 : virgin0909@naver.com
■ Music : https://www.bensound.com
미뉴 : 이런 개하꼬한테도 광고를 내걸네... ㅋㅋ 븅인가
Lee Mark : 좀 심하게 대놓고 광고네요
Jo Beomho : 아무 생각없이 했느데... 유플 500메가인터넷, tv, 와이파이 묶어서 5만원에 했는데요 상품권으로 28만원 주고 무슨 스피커도 준다고 했는데 저 호갱인가여?? 아니면 보통인가여?? 오늘 신청햇느데 이거 취소 가능해여????? 주말이라... ㅠㅠ
김부엘 : 판매점광고면서 무슨 호갱당했다는겨
조성태 : 수염깎으쇼
not inside : 이게 무슨 꿀팁이야

누구나 다 아는 내용 말하다가 광고 하는거네 ㅡㅡ
Taekyeoung Son : 광고 ㅡㅡ
J k : 광 고
차순오 : 점 하나만 찍으면 완전 파티마 ㅎㅎ
t.k lim : 우리나라에서 tv든, 스마트폰이든, 인터넷 가입이든 통신사 사장이 아닌한은 우리 모두는 "잠재적"호갱님이죠... 어쩔 수
없어요... 아무리 비교분석을 해서 챙길거 다 챙기고 가입을 해도 이세상 어딘가엔 나보다 단돈 100원이라도 싸게 가입한
사람이 나올 수 밖에 없어요...그저 씁쓸한 것일 뿐이죠...(-.-);;

... 

#하나로 통신 사은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17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ob0bjxy86cgfa09dh8hcxa692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